▲ (사진제공: KT)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올레 멤버십의 8월 혜택으로 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 ‘아리랑’ 대관 초대 및 티켓 할인, ‘올라잇 무료영화’ 이벤트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광복 70주년을 맞아 8.15 광복절 당일 LG아트센터를 대관해 올레 멤버십 고객 1000명 대상으로 뮤지컬 ‘아리랑’ 공연 초대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리랑’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현장 좌석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헤드폰, 드론 및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에디션 폰브렐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프로그램 가이드북, 핑거푸드 등의 웰컴(welcome) 기프트도 마련돼 있다.

뮤지컬 ‘아리랑’ 8.15 특별 초대 이벤트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올레 멤버십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7일 홈페이지와 앱 및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8월 한 달간 뮤지컬 ‘아리랑’을 단독으로 50~70% 할인된 가격으로 올레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에서 예매, 관람할 수 있다.

또한 8월 14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15일 토요일 새벽 5시까지 불타는 금요일을 위해 전국 CGV에서 영화 3편을 연달아 즐길 수 있는 ‘올나잇 무료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CGV 13개 지점(영등포, 천호, 여의도, 홍대, 신촌, 인천,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센텀시티, 부산 서면, 울산삼산, 광주 터미널 중)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300명(1인 2매, 총 2600장)을 추첨을 통해 초청한다.

상영 영화는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주연의 ‘암살’ ▲이병헌, 전도연 주연의 8월 최고 화제 개봉작 ‘협녀’ ▲황정민, 유해진, 유아인 주연의 ‘베테랑’을 릴레이로 상영한다.

‘올나잇 무료영화’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7월 28일부터 8월 9일까지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1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자를 공지하며, 개별 문자도 발송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