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아트유학 모바일 페이지 (사진제공: edm아트유학)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인 모바일 웹페이지(m.edm-art.com)를 신규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edm아트유학 모바일 웹은 아트유학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함께 입학 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포트폴리오 준비는 물론 어학연수에 대한 알찬 정보까지 한눈에 알기 쉽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포트폴리오의 경우 미국 및 영국 주요 대학들의 포트폴리오 가이드를 자세하게 제공해 원하는 학교에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조회 서비스를 통해 학원별 기간과 커리큘럼 및 수강료 또한 미리 알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수강생 중 원하는 학교에 합격한 학생들의 작품과 인터뷰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아트유학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유학생을 위해 미국·영국·캐나다 상위 5위권 대표 아트 대학의 상세한 특징과 진학 준비에 필요한 사항들과 학비, 장학금 정보 등 실용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인기 학교와 아트 프로그램의 실시간 순위를 모바일 페이지에 노출해 유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아트유학 정보뿐 아니라 어학 공부가 필요한 아트유학 준비생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들도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볼 수 있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edm아트유학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유학 준비생들이 이제 모바일로 더 쉽고 편하게 아트유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아트유학과 관련된 정보는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소식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