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정준영, 여름 화보 4종 세트 ‘시선강탈’ (사진출처: ‘1박 2일’ 공식 페이스북)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박 2일’ 정준영이 해변의 남자로 변신한 여름 화보 4종 세트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준영의 여름 화보 4종 세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정준영은 해변의 남자로 완벽하게 변신해 새파란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역동적인 포즈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마치 그의 여름 화보를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정준영은 평소보다 유난히 흥이 오른 듯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날 촬영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고, 시원한 바다와 어우러지는 정준영의 그림 같은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어마어마한 인기에 힘입은 정준영은 무대 체질임을 입증하며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줬다는 후문.

무엇보다 스틸 속 정준영은 몸을 한껏 뒤로 젖히고 마치 호랑나비 춤을 추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올라간 옷 때문에 살짝 배가 드러난 것도 모른 채 최고조로 신이 나 있는 모습이다.

정준영의 여름 화보 4종 세트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정준영은 무대 체질” “정준영 귀여워 죽겠다” “정준영 네트에 기대고 있는 모습도 완전 화보” “‘1박 2일’ 본방 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