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수경 기자] 2차 전문 진료병원 웨스턴 동물의료센터(홍연정 원장)에서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런칭을 기념해 ‘PET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이라면 누구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80명의 당첨자에게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한 통조림 및 영양간식이 담긴 PET BOX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블로그 이벤트 참여는 웨스턴 동물의료센터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이벤트 포스트를 스크랩한 후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방법 또한 간단하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하고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1일부터 31일까지며, 당첨 결과는 오는 8월 5일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는 일반병원에서 수술하기 힘든 백내장, 심장, 심혈관 기형, 뇌, 안면성형 등 고난이도 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병원이 진료를 의뢰하는 2차 전문 진료기관이다.

홍연정 원장은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는 반려동물을 가족을 대하듯 정성을 다해 치료하는 의료기관”이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우리병원은 사람병원과 같은 시스템을 도입해 각 과마다 전문 수의사 선생님이 진료를 본다. 생명을 지닌 사람을 대하듯 동물환자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병원의 철학”이라고 덧붙였다.

홍 원장은 15년간 매월 100여건의 수술, 총 1만 7000건 이상의 수술경력을 보유한 국내 수의과 분야의 권위자다. 현재 건국대학교 겸임교수이자 한국수의임상포럼(KBVP)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국내외 학회 및 학술지에 100여편의 논문 발표, 대학 및 협회에서 500회 이상의 강의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 학술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