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뷰티학부와 스타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뷰티학부가 스타독엔터테인먼트(대표 조현훈)와 상호협력과 장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내용의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스타독엔터테인먼트(대표 조현훈)는 1세대 연예견 기획사로 반려견 테마파크와 함께 각종 TV 및 CF에 출연하고 있는 스타견들을 교육하는 기관이다. 애견훈련소가 전국적으로 있으며, 연습견들이 스타독에 소속이 돼 연기지도와 훈련을 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다.

이번 체결 내용은 애견산업과 교육에 있어 시설 및 기자재 공동 활용, 공동 프로젝트 진행 및 교수와 강사 특강 기회 제공, 학생들에 대한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 이벤트, 대회개최, 세미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상호협약 체결이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애견뷰티학부는 애견미용과(펫미용전공, 쇼미용전공, 아트미용전공, 펫아로마테라피전공), 애견패션과(애견패션전공, 애견소품전공)로 이뤄져 있다.

국내최초 애견토탈 브랜드 ‘메리벨호서’를 자체 운영하고, 입학자에게 우선적으로 주어지는 프랜차이즈 개설 및 취업의 혜택으로 내신과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