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트라, 연약한 피부에도 OK… ‘리제덤 쿠션’ 등 신제품 라인업. (사진제공: 에스트라)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이제 연약한 피부도 쿠션으로 커버하세요.”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에스트라 리제덤RX 쿠션’ 등을 출시하면서 신제품 라인업을 마쳤다.

오는 24일 출시되는 리제덤RX 쿠션은 SPF 50+/PA+++으로 무기자외선 차단 필터(유기자외선 차단제 무첨가)를 사용해 연약한 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무기자외선 차단 필터는 자외선이 피부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 일반 피부는 물론 피부과 관리 후 약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에스트라는 설명했다.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나 덧바르기 편리하도록 항균 퍼프를 사용하는 쿠션 제형으로 개발된 리제덤 큐션은 피부톤 보정 효과(21호, 23호)를 갖춰 에스트라의 연구결과가 집약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개선을 도와주는 유효 성분인 기저막 펩타이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오매추출물과 EGCG(Epigallocatechin-3-gallate) 성분 등도 함유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에스트라는 여름에도 산뜻하게 피부를 가꾸어 주는 스킨케어 제품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크림 For Oily Skin은 피부과 관리 후 약해진 피부 개선 및 일시적으로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크림이다.

함께 출시된 에스트라 테라크네 토너는 피부과 관리 후 과잉 건조를 케어하는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녹차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토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