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생의 훈련 모습 (사진제공: 코세아스튜어디스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올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 유명 항공사에서 객실승무원 채용을 확대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생들이 많이 찾는다는 코세아스튜어디스학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코세아는 강북 최초의 교육부 인가 스튜어디스 교육원으로 매년 다수의 승무원 준비생들이 찾아가고 있다. 합격 시까지 반복수강이라는 파격적인 교육 시스템과 질 높은 승무원 양성교육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항공 승무원 합격’이라는 기쁨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으로 정평이 나있다.

코세아에서 객실승무원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김혜란 선생은 “15년 상반기에 대한항공을 포함한 국내외항공사에서 많은 인원의 객실승무원을 채용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학생들이 교육을 통해 합격했다”고 말했다.

이어 “상반기에 아쉽게 기회를 놓친 승무원 준비생들이 중반기에 대거 지원해 면접을 진행 중이고, 하반기를 대비해 여름방학 때 집중적으로 면접 준비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이 꾸준히 찾아오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코세아승무원학원에서는 확대된 채용에 따라 작년의 2배수 이상의 합격생 배출을 목표로 스파르타식 교육에 열중하고 있고 목표에 따라 지금까지 지켜온 코세아의 명성을 이어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덧붙였다.

코세아스튜어디스학원은 올 초부터 대학교 입시 준비생들과 국내외 항공사의 더 높은 합격률을 위해 커리큘럼을 더욱 세분화, 다양화했으며 실력 있는 강사진을 확대해 수강생들에게 높은 호응도를 얻고 있어, 학생들로부터 수업의 만족도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

그 외에도 면접관 출신 강사의 1:1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사관학교 특별반과 남승무원 특별대비반, 소수스터디반을 운영하는 등 수강생들에게 추가비용 없이 다양하고 질 높은 교육을 하고 있다.

코세아 승무원학원 측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7·8월 교육에 더욱 열중하고 있으며, 매월 2회 국내외항공사 무료 특강을 개최해 많은 학생들이 찾아온다”고 전했다.

특강에 참여하고 싶거나 그밖에 승무원이 될 수 있는지 개별 이미지 체킹을 원하는 지원자는 전화(02-335-0530) 또는 코세아스튜어디스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