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닉스 7월 할인 이벤트. (사진출처: 위닉스 홈페이지)

[천지일보=이솜 기자] 삼성전자와 LG전자는 각 지점 매장과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대형가전매장 및 할인점에서 여름 특별 에어컨, TV 등 캐시백·보상판매 행사가 한창이다.

코웨이는 8월까지 정수기 위생 무상점검 관리서비스인 ‘썸머케어 서비스 캠페인’를 진행한다. 서비스 대상은 코웨이 정수기를 설치한지 3년 이상 10년 이내의 사용 고객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정수기 물탱크·유로 살균케어 ▲추출구 점검 ▲외관 클리닝 등 ‘하트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관리를 받지 않고 있는 타사 정수기(주요 정수기 업체 14곳을 제외한 업체 정수기) 고객 대상으로 정수기 위생 관리 컨설팅과 함께 홈 디톡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 코웨이 ‘썸머케어 서비스 캠페인’. (사진제공: 코웨이)
동부대우전자는 오는 8월 10일까지 ‘한여름 입소문 경품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공기방울 4D 세탁기’를 검색, 관련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당사 홈페이지 내 입소문 경품 Dream 이벤트 코너에 자신의 SNS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공기방울 4D 세탁기를, 2등 당첨자에게는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1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밀폐용기 세트, 주방기구, 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위닉스는 7월 한 달간 위닉스 뽀송 제습기 인기모델 8개 모델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참가시 정관장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 작성 시에는 제습제 3개가 지원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