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해 ‘K5’도 보고 선물 받아가세요”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기아자동차가 신형 K5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아차는 오는 31일까지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총 1000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휴대폰 보조 배터리(500명)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5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신형 K5 출시 이후부터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여름철 휴가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형 K5의 듀얼 디자인 모델이 그려진 ‘K5 듀얼 비치발리볼’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신형 K5’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신형 K5’를 처음 만나는 고객들에게 신차에 대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탄생한 신형 K5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신차를 만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