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짚쌩 청주봉명점. ⓒ천지일보(뉴스천지)

전통을 바탕으로 서양의 멋 더해

리치푸드(대표 여영주, www.richfood.net)가 전통을 바탕으로 서양의 멋을 더한 코리안펍 컨셉의 ‘짚쌩(Zipsseng)’을 광주상무점과 청주봉명점에 개점하고 20종의 전통주와 다양한 퓨전한식,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젊은층의 입맛과 감성 공략에 나섰다.

‘짚쌩’은 지난 3년간 칵테일막걸리를 비롯한 전통주와 차별화된 메뉴로 인기를 모은 짚동가리쌩주점의 인테리어, 메뉴, 기물 등을 다각도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단장한 브랜드다.

특히 젊은 고객층이 한층 편하고 세련되게 우리 술의 멋과 퓨전한식의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고 와인색 파사드, 흥겨운 잔칫집 이미지, 전통자기로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여성고객을 위한 무릎담요 준비, 테이블 계산 등 10가지 서비스로 고객의 편의를 우선시하는 차별화된 감성서비스도 제공한다.

리치푸드는 ‘짚쌩’ 업그레이드를 위해 매장 오픈 전에 메뉴개발자의 역량을 강화하는 전문과정을 진행하고 소비자 기호와 메뉴 경쟁력을 검증하는 등의 철저한 사전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짚동가리쌩주가 ‘짚쌩’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거듭났다”며 “지난 3년간 젊은층과 외국인에게 우리 술과 음식을 알려온 성공노하우를 토대로 2010년에는 85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