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허니스틱과 웨지감자로 구성된 ‘교촌 치맥페스티벌 세트’ 한정판매

[천지일보=배성주 기자]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는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 오픈을 기념해 온ㆍ오프라인에 걸쳐 ‘여름타파! 교촌치맥의 법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교촌은 올해 새롭게 출시된 허니스틱과 웨지감자로 구성된 ‘여름타파 세트’ 모바일교환권 2015개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교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13일부터 26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다음 달 31일까지 교촌 홈페이지 및 전국 가맹점으로 주문 가능하다.

또한 교촌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될 예정이다. 교촌 홈페이지에서는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 기념 이민호와 한판승부를 펼쳐라!’ 이벤트가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 홈페이지에서 이민호와 가위바위보 한판승부에서 승리하면 추첨을 통해 총 722명에게 에어컨, 선풍기, 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3일 교촌 홈페이지로 확인할 수 있다.

교촌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에서도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소환 및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추첨으로 비어캡, 슬러쉬 메이커, 교촌오리지널 드림교환권 등 시원한 치맥 용품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