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영조 트리오 공연 포스터. (사진제공: 올림푸스한국)

[천지일보=이솜 기자] 올림푸스한국이 클럽 에반스와 함께 개최하는 재즈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콘서트 ‘에반스 데이 시즌3’의 두 번째 공연이 오는 17일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원영조 트리오’의 앨범 발매 기념 공연으로 펼쳐진다고 13일 전했다.

원영조 트리오는 ‘더 버건디’ ‘웹트리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특유의 서정적 피아니즘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독보적 색채를 추구해온 피아니스트 원영조와, 오랫동안 재즈계에서 각자의 영역을 구축해온 베테랑 연주자 이순용(베이스), 오종대(드럼) 세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이번 공연은 그들의 첫 앨범인 ‘As Music As’ 발매를 기념해 앨범 수록곡 중심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세 멤버의 자연스러운 피아노 선율과 트리오 편성 특유의 긴밀함을 통해 화려함보다는 감성의 절제를 통한 농익은 공연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정적 자작곡들인 ‘새드 무비’ ‘하우 유 러브 미’를 비롯해 ‘마더 오브 마인’ ‘온 그린 돌핀 스트리트’ 등 특유의 감성적 편곡이 선보이는 스탠다드 곡까지 재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티켓 가격은 전석 3만 3000원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홀 웹사이트와 문의전화(02-6255-32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림푸스홀에서 펼쳐지는 ‘에반스 데이 시즌3’는 지난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진행되며 ▲피아니스트 태경 ▲원영조 트리오 ▲살롱드 오수경 ▲임보라×지박 ▲Evans Label Show vol.1~3까지 총 7개 팀의 공연이 릴레이로 펼쳐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