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신곡 ‘Devil’ (사진출처: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주니어의 신곡 ‘Devi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그룹 슈퍼주니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Devi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도망자, 겜블러 등으로 변신했으며, 최근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코믹한 모습과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줘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퍼주니어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슈퍼쇼6’ 앙코르 콘서트를 펼친다. 이날 기존 히트곡들은 물론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는 타이틀 곡 ‘Devil’을 비롯한 이번 스페셜 앨범 신곡 4곡의 무대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신곡 ‘Devil’ 음원은 오는 16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신곡 ‘Devil’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신곡 ‘Devil’, 아이돌 조상의 귀환 기대” “슈퍼주니어 신곡 ‘Devil’, 완전 두근두근” “슈퍼주니어 신곡 ‘Devil’, 콘서트 꼭 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