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고다스타, 장위안 중국어 수강생 1천명 돌파 공약 이벤트 (사진제공: 파고다교육그룹)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의 최신 인터넷강의 브랜드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가 오는 8월 26일까지 ‘장위안의 이까짓 중국어’ 수강생 1000명 돌파 시마다 장위안의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공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위안의 이까짓 중국어’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에게는 장위안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에 응모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후 수강생 1000명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장위안이 파고다스타 중국어 강의 촬영 시 착용한 와이셔츠, 니트, 넥타이 등 의상 및 소품을 증정한다.

파고다스타 관계자는 “지난 12월부터 파고다에서 강의를 시작한 장위안은 정확한 발음과 활기 넘치는 강의로 누적 수강생 3000명을 돌파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그 사랑에 보답하는 취지로 장위안의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공약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장위안 이까짓 중국어’ 전(全) 강좌 패키지 한정판과 기초 및 초급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손쉽게 볼 수 있는 한어병음 핸디북인 ‘장위안 중국어 명품노트’를 증정한다.

그리고 ‘장위안 이까짓 중국어’ 전 강좌 패키지 한정판 구매자에게는 중국어 기본 성조 및 발음은 물론, 중국어 필수 단어를 아나운서 출신의 장위안의 명품 발음으로 교습할 수 있는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