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라윤경 페이스북)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개그우먼 출신 연기자 라윤경이 왕따 가해 학생의 학부모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윤경은 지난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젠 검찰로 송치가 되어 형사 조정을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사과 한 번 없습니다. 씁쓸한 마음에 인터뷰에 응했다”고 밝혔다.

이어 라윤경은 “저뿐만 아니라 제 아이들에게 준 상처는 억만금을 준다 해도 용서치 못 할 테지만, 다시는 가해자들이 폭력을 휘두르지 않고 참된 부모로서 바르게 살겠다는 각오를 다질 수 있는 따끔한 경종을 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론 이런 일이 없길 바라며”라는 입장을 전했다.

6일 한 매체는 “라윤경에 따르면 경기도 성남시 S초등학교 왕따 가해 학생의 엄마인 권모씨, 정모씨 두 명은 지난 4월 21일 오후 9시께 술에 만취한 채 라윤경의 집을 찾았다”며 “그들은 사건을 중재한 라윤경에게 500CC의 유리 호프잔을 집어 던진 것을 시작으로 수차례 욕설과 “연예인 생활을 못 하게 해 주겠다”라는 협박성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한편 지난 1999년 MBC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라윤경은 연기자로 전향, 드라마 ‘대장금’과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우와한 녀’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 출연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