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현정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광희와 소개팅을 진행한 걸그룹 ‘에프터스쿨’ 멤버 유이의 화사하면서도 단아한 소개팅녀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유이는 남다른 미모를 뽐내며 화제가 됐다. 특히 뷰티 아이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이의 메이크업 시크릿은 여름철 소개팅 계획이 있는 여성들이라면 참고해볼만 하다.

▲ 유이의 ‘소개팅女’ 메이크업.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캡처)
◆매끈한 피부결과 또렷한 눈매로 호감도 UP

방송에서 유이는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눈매로 모두를 설레게 했다. 유이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무진 제니하우스 부원장은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퍼펙트 스킨을 연출하려면 피부에 탄탄한 힘을 주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제품으로 기초를 잘 다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유이는 디올의 퍼펙트 스킨크리에이터, 캡춰 토탈 드림스킨으로 무결점 피부를 완성했다.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은 스킨케어 제일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매끈하게 만들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잘 받게 도와준다.

▲ 유이의 ‘소개팅女’ 메이크업.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캡처)
◆촉촉한 핑크 립으로 ‘심쿵’

웃는 얼굴과 촉촉하게 빛나는 핑크 립이야말로 소개팅 백전백승의 필수 아이템이다. 방송에서 유이는 시종일관 웃는 얼굴을 보이며 반짝 반짝 빛나는 핑크 립으로 시선을 모았다.

무 부원장은 “입술이 지저분하면 전체적인 인상을 흐릴 수 있으니 메이크업 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자연스러운 핑크컬러 립밤으로 화사하게 베이스를 바른 후 생기 있는 핑크 톤의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과 화사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유이의 핑크 립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핑크가 사용됐다. 국민 립밤으로 널리 알려진 디올의 베스트셀러다. 여기에 선명한 발색과 윤기로 정평이 난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479 마지끄 컬러를 살짝 덧발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