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자 올인원 멀티 클렌저 선봬. (사진제공: 키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의 아이템으로 해결할 수 있는 남성만을 위한 올인원 클렌저가 눈길을 끈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바쁜 도시 남성을 위한 올인원 멀티 클렌저 ‘바디 퓨얼 5분 워시’를 출시했다.

바디 퓨얼 5분 워시는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징크와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샴푸와 바디워시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 비타민 C와 E, 카페인 등의 에너지 넘치는 성분을 함유해 지친 남성의 피부에 활력을 더해 준다.

키엘은 신제품 바디 퓨얼 5분 워시 출시를 기념해 남성 제품을 포함해 8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키엘 네이비 파우치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홍정미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최근 남성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선호한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삼푸와 바디워시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온몸에 열기가 도는 더운 여름 철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