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가족고객을 위해 ‘가족 홀리데이 패키지(Family Holiday Package)’ 상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아야나 리조트)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가족고객을 위해 ‘가족 홀리데이 패키지(Family Holiday Package)’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데, 아이들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한다.

‘가족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결된 두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객실에 대해서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총 4명의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아침식사는 빌라 고객에게는 다바 레스토랑의 알 라 카르테 메뉴가, 클럽-레벨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에서의 뷔페, 호텔 고객에게는 파디 레스토랑에서의 인터내셔널 뷔페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예약당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을 기본으로 한다. 추가인원에 대해서는 아침식사를 포함해 성인($68/1박)과 어린이($29/1박)가 추가로 청구된다. 매일의 아침식사 뷔페는 성인 2명과 12세 이하 어린이 2명에게 적용된다.

연결 객실은 스위트 룸과 일반 룸 연결도 가능하며, 현장 베이비시팅, 워터슬라이드를 가진 어린이 풀과 키즈 클럽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특히 키즈 클럽은 문화 활동, 게임, 영화, 트램펄린을 갖춘 운동장, 모래밭, 그네 세트, 슬라이드 등이 갖춰져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아야나 리조트의 미치 소노다 마케팅 이사는 “이번 팩키지는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어른에게는 나만의 시간을 제공하는 등 가족 모두가 편하고 즐겁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족 고객들이 발리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