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신천지와 전통 한기총이 말하는 이단
[기고] 신천지와 전통 한기총이 말하는 이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85)
◆ 신천지가 말하는 이단
배도한 자, 다른 교리와 다른 신을 가르치고 배우고 믿는 자, 성경의 참뜻을 다른 것으로 가르치는 자가 이단이며, 성경에 없는 교단·교명·신학교 등의 명칭을 지어 믿게 하는 것이 이단이다.

또한 예언과 성취를 믿지 않는 것, 진리를 믿지 않는 것, 거짓을 가르치는 것이 이단이며, 인권유린과 강제 개종 교육 등의 행위를 하는 것이 이단이다. 그리고 회장·장로·목사 등 권세와 명예를 돈으로 사고파는 것이 이단이며, 교회사(敎會史) 최악의 이단을 종교(기독교) 세계에 이단 감별사 및 이대위(사이비이단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 세운 것이 이단이다. 상대를 매장시키기 위해 거짓말을 지어 인터넷에 유포하는 것이 이단이며, 계시록을 가감한 자가 구원받는다고 한 교단이 이단이다.

한 교단이 두 개로 갈라져 서로를 이단이라고 하는 두 단체가 이단이며, 성경에 약속한 추수하는 일과 인치는 것과 약속한 12지파를 믿지 않는 것이 이단이다. 거짓말과 저주를 하는 것이 이단이고, 평화보다 전쟁을 선포하는 것이 이단이며, 용서와 사랑과 축복과 평화를 방해하는 자들이 이단이며, 자기가 저지른 죄를 다른 사람에게 뒤집어씌우는 자들이 이단이다.

◆ 한기총이 말하는 이단
전통(傳統) 한기총에 속하지 않는 것이 이단이고, 자기 소속 교단으로의 개종을 위해 강제 개종 교육을 받지 않는 것이 이단이며, 목사 안수를 받지 않고 가르치는 것이 이단이다. 추수하는 것과 인치는 것이 이단이며, 계시록에 약속한 12지파를 창설한 것과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가르치는 것이 이단이며, 계시록의 예언과 실상을 증거하는 것이 이단이다.

한기총의 회장·장로·목사들같이 권세와 명예를 돈으로 사고팔지 않은 것이 이단이며, 돈을 주고 한기총 소속 신학교에서 공부하지 않은 것과 목사 안수를 받지 않은 것이 이단이다. 성경대로 믿는 것과 성경대로 창조되는 것이 이단이며,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는 것과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이단이며, 용서하고 사랑하고 축복하는 것이 이단이다. 자기 소속 교단으로 강제 개종을 하지 않는 것과 죄를 타인에게 뒤집어씌우지 않는 것이 이단이며, 성경대로 신앙하는 것과 성경을 아는 것이 이단이며, 교회사 최악의 이단을 이단 감별사와 위원장으로 세우지 않은 것이 이단이다.

한기총이 두기총으로 갈라지듯 갈라지지 않는 것이 이단이며, 서로 이단이라고 저주하지 않는 것이 이단이다. 전쟁을 선포하지 않고 평화를 선포하는 곳과 성경의 뜻대로 하는 곳이 이단이며, 추수하고 인치고 12지파를 창조하는 곳이 이단이다. 하나님이 하시는 좋은 일을 뒤집어 반대로 악행을 하는 것은 사단의 신의 본능대로 조종을 받아 하는 행위이다.

예를 든다면, 하나님은 생명나무로서 이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는데, 마귀는 선악나무로서 선악나무 과실을 먹으면 죽지 않고 하나님같이 된다고 거짓말을 지어내어 먹게 하였다. 네 생물을 사복음으로 가르치는 자, 두 증인을 마귀라고 가르치는 자가 마귀 신을 받은 자가 아니라 하겠는가? 성경대로 가르치고 배우고 믿고 행하는 것을 잘못이라 한다면, 성경에서 진리가 아닌 것을 가르치는 자는 얼마나 큰 잘못이겠는가?

‘신천지(新天地)’라는 명칭은 성경의 약속대로 명명(命名)된 것이고, 약속대로 믿고 창조된 것이다. 약속대로 명명되지도, 믿고 창조되지도 못한 자가 하는 거짓말이 참말이 될 수는 없다.

오늘날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되지도 거듭나지도 못한 자들이 초림 예수님의 때와 같이 성경대로 창조되고 거듭난 자들에게 이단이라 한다 하여 이단이 되는 것이 아니며, 거듭나지 못한 전통 신앙은 계시록 21장과 같이 끝난다. 기록된 바와 같이 낡고 부패한 옛 전통은 끝나고(히 8:13) 새것인 새 하늘 새 땅 곧 새천지(신천지) 새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새천지는 신약의 약속대로 창조된 새 피조물이다.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프리지아 2016-04-07 13:29:56
신천지를 이단으로 알았더니 가서 말씀을 들으니. 참진리고 하나님 말씀이더군요. 거짓목자들이 자기들끼리 하도 말씀을 왜곡하고 지어대니. 자기들끼리 교리가 갈라졌던 거군요

은비 2015-07-26 10:48:55
신천지 계시 말씀으로 새롭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러브벨라 2015-07-03 16:40:38
제가 옛적에 한기총 소속에서 하나님의 일을 보고 이단이고 이단이며 이단이다라고 잘못된 잣대로 판단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