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 특설무대에서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주연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에밀리아 클라크가 레드카펫이 끝나고 퇴장하고 있다. 마무리 중에도 에밀리아 클라크는 관객들을 향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 특설무대에서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주연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에밀리아 클라크가 마무리 인사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유용주 객원기자]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 특설무대에서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레드카펫에는 주연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홍보대사인 그룹 비투비도 함께 참석해 레드카펫 및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2029년 인간 대 로봇 군단의 미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어머니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 분)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가 등장하는 2017년 현재 전쟁을 동시에 그린 영화다.

한편 ‘T-1000’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병헌은 다른 촬영 스케줄로 인해 불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