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제4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실제 시험의 출제경향과 난이도에 가장 가깝게 구성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응시료는 무료이며 모의고사는 이달 5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나의 강의실’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으며,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 보다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이달 6일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자신의 학습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등수를 통해 상대평가를 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오답확인에 그치지 않고 모의고사를 토대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모의고사 해설특강’이 함께 제작돼 제공된다.

자준모(자격증을 준비하는 모임) 카페를 방문하면 해설특강 할인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를 위한 ‘열공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자 중 성적 우수자를 선정해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 수강할인권(1명)과 단원별 기출해설 특강 무료 수강권(5명), 모의고사 해설특강 무료 수강권(10명)을 증정한다.

선정자는 모의고사 결과 발표 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4일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