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워치 (사진제공: 미미밴드)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주변 병원 검색은 물론, 포토후기와 각종 커뮤니티 정보를 활용해 보다 쉽게 병원선택을 도와주는 미미밴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오는 25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미밴드는 한 달간 미미밴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만원 상금은 물론 최근 전국에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미밴드는 포토후기 전문 어플리케이션으로 현재 성형외과, 피부과, 안과, 치과, 한의원 등 각 시술별로 포토후기를 포함한 병원 정보가 실기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또한 각 병원별로 진행중인 이벤트를 한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사용자들 간의 커뮤니티와도 연계돼 있어 병원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들에게는 미미골드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미미골드 포인트는 미미쇼핑 코너에서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이벤트 상품은 ▲1등 200만원 ▲애플워치 44만원 상당 3명 ▲여름휴가비 30만원 3명 ▲여름용 압박스타킹 30명 등 푸짐하다.

한편 미미밴드 어플리케이션은 구글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imiband)에서 다운받아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