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6년 9급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에듀윌 공무원 학원에서 이달 4일 오후 2시부터 동시 개최한다.

설명회가 열리는 공무원 학원은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으로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학원 별로 선착순 100명까지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지난달 21일 개최한 ‘2016년 9급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금 준비됐으며, 2016년 최신 합격전략 및 과목별 학습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기출분석 및 합격전략과 함께 주요 과목별 고득점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그 밖에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자의 생생한 학습비법 공개의 시간을 마련해 학습 노하우를 전달하고, 1대1 맞춤 컨설팅으로 학습방향을 잡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학원 별 교수진으로는 대방학원의 경우 한국사 신형철 교수와 행정법 김욱 교수가 초빙됐으며, 노원학원은 국어 송운학 교수와 사회 이종학 교수가 설명회를 진행한다. 인천 부평학원은 영어 성정혜 교수와 사회 안기선 교수가 초빙되어 합격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공무원 학원수강료 10만원 할인권과 공무원 합격 매뉴얼, 고급 텀블러, 프리노트 등 합격기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16년 대비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사물함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이시한의 9급 국가직 면접특강’을 오픈해 제공 중이다. 이번에 오픈한 면접 특강은 점차 강화되고 있는 공무원 면접에 제대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으며, 공무원 면접의 바뀐 구성과 변화 경향 정리, 공무원 면접 질문 유형 정리와 접근법, 5분 스피치 구성방법 등을 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