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 화려하게 빛나는 서머 퀸 메이크업 ‘르 디스코’ 컬렉션. (사진제공: 맥)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반짝반짝, 화려하게 빛나는 서머 퀸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이곳을 주목해 보자.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본격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반짝이는 펄 메이크업 컬렉션인 ‘맥 르 디스코(Le Disco)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르 디스코 컬렉션은 화려한 여름 바캉스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12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 그리고 립글라스 등으로 구성됐다.

르 디스코 컬렉션은 펄 입자가 돋보이는 아이섀도우와 립글라스가 고급스러우면서도 눈길을 끄는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하도록 돕는다.

풍부한 피그먼트로 섬세하게 반짝이는 펄 감과 다양한 컬러 입자가 입체적인 눈매를 완성해 줄 화사한 베이지 컬러부터 그윽한 느낌의 와인 빛까지, 12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다.

크림과 파우더가 믹스된 새로운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밀착력이 높아 가루 날림이 적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날렵한 브러시가 내장된 골드와 실버 컬러의 아이라이너와 함께 매치하면 여름밤 화려하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립글라스는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펄 입자가 가득한 화려한 컬러들로 구성됐다.

립글라스 하나만 사용해 입술에 포인트를 주거나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통통한 볼륨감과 함께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