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 석류성분 강력한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8’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8가지 생기 에너지로 활짝 피어나는 내 피부를 경험해 보세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가 아시아 여성을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젊고 건강하며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빠르고 효과적인 솔루션 신제품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8™’를 출시한다.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8™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생기를 깨워준다.

여름철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 균형이 깨지기 쉽고 외부 환경 자극에 의해 피부 톤을 칙칙하게 만들어 피부가 쉽게 지치고 피곤해 보일 수 있다.

생기 없고 칙칙해진 피부는 여름철 여성이 겪는 최대 고민 중 하나로 피부에 독소가 쌓이면 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고 고가의 시술을 받아도 고민을 해결하기 어렵다.

몸속에 축적된 독소를 제대로 배출해야 신체 기관의 기능과 면역 시스템이 정상화되는 것처럼 피부에도 역시 디톡스가 필요한 계절이 바로 여름이다.

이를 개선하기 에스티 로더는 10여년 넘게 연구 해 온 에스티 로더 독자기술인 ‘석류 8 Complex(Pomegranate8 Complex)’를 함유한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8™컬렉션을 선보여 8가지 생기 에너지로 피부를 재충전해준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논과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석류를 포함한 8가지 성분(솝 베리(Soapberries), 망고스틴(Mangosteen), 베리 추출물, 비타민 C, 비타민 E, 항산화 부스터, 미네랄 워터)으로 피부의 자연적이고 활발한 균형을 다시 맞추는 데 주력한다.

신제품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8™ 컬렉션은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8™ 래디언트 듀얼-페이즈 에멀전, 모이스춰 크림, 오버나이트 크림/마스크 그리고 오버나이트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