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 이벤트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가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노답방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답 삼형제의 여름방학 극복법을 웹툰으로 재미있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방학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는 대학생을 위해 맞춤형 어학연수 추천, 장학금 지원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edm유학센터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거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와 햄버거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는 오는 7월 15일 진행하며 6일 동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시작 다음 주 금요일에 edm유학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두 번째로 edm유학센터 가까운 지사로 어학연수 방문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과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edm유학 강남, 종로, 부산, 대구 등 전국 총 6개 지사에서 학생 성향 및 목적별 국가 및 지역 추천은 물론 학교와 장학 지원 등 맞춤형 어학연수 상담을 제공한다. 방문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일자와 시간을 사전 예약하면 되며, 선착순 이벤트는 자동 신청된다.

마지막으로 edm유학센터를 통해 어학연수를 떠나는 학생들에게 푸짐한 장학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어학연수 기간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거나 어학연수 생활의 필수품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어학연수나 유학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맞춤 상담을 비롯해 장학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학 준비를 위한 정보 제공, 상담부터 장학금까지 다양한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