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완형 입학처장(국제무역물류학과 교수) (사진제공: 서울사이버대학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허묘연)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본교 홈페이지(www.iscu.ac.kr)를 통해 2015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입학설명회 및 실시간 입학 상담을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온라인 입학설명회에서 학교소개, 학사안내, 온라인 캠퍼스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학생들이 홈페이지 내 입학상담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실시간 영상으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설명회는 이완형 입학처장(국제무역물류학과 교수), 권구순 교수(교양학부), 차명희 교수(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가 직접 진행한다. 그 밖에도 사회복지학부 이문숙 학부장, 상담심리학과 김지현 교수 등도 출연한다.

이완형 입학처장은 “온라인 입학설명회에서는 학교 소개뿐 아니라 동아리 생활 등 학교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할 예정”이라며 “직장인이 많은 사이버대의 특성상, 학생들이 입학설명회를 듣기 위해 오가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온라인으로 대체했다.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어 학생들이 바로 바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오는 7월 9일까지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총 19개 학과(전공)로 ▲사회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 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문화콘텐츠공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음악학과(피아노전공)다.

신입학은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편입학은 학년별 조건을 충족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서울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m.iscu.ac.kr)에서 작성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