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템,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 돕는 ‘비타민 썬 스프레이’ 출시. (사진제공: 비오템)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자외선 차단은 물론, 풍성한 비타민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썬 스프레이가 새롭게 출시됐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은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과 함께 야외 활동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 보호를 돕는 ‘비타민 썬 스프레이(Spray Solaire Lacte)’를 선보였다.

비타민 썬 스프레이는 비오템의 바디 썬 케어 라인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비오템 만의 특수 자외선 차단 필터 성분이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바닷물, 바닷바람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브랜드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라이프 플랑크톤TM’이 자외선에 자극받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 E와 글리세린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나 분사 가능한 스마트 패키지로 구성돼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에 젖어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지속돼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으로 추천한다.

워터와 오일 중간의 부드러운 밀키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썬 스프레이가 부담된다면 부드러운 제형의 바디 썬 케어 라인의 ‘레쏠레이 비타민 썬밀크(Lait Solaire)’도 좋다.

부드러운 텍스처에 백탁 현상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밀크 타입으로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 예방을 돕고 비타민 E의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며 올리브 오일 성분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