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JD파워 품질 1위에 선정된 뉴 크라이슬러 300C (사진제공: FCA코리아)

품질조사 대형차 부문 1위… 다음달 7일 국내 출시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FCA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뉴 크라이슬러 300C’가 미국 JD 파워의 초기품질조사 대형차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정통 아메리칸 프리미엄 세단으로 알려진 ‘뉴 크라이슬러 300C’는 미국 JD 파워의 자동차 초기품질조사(IQS)에서 대형차 부분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크라이슬러 300C 모델이 JD 파워 초기품질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뉴 300C는 동급에서 유일하게 탑재된 첨단 기술들, 정통 아메리칸 프리미엄 세단의 웅장함, 다양한 수상경력으로 호평받고 있는 인테리어 등이 소비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자동차 초기품질조사는 8만 4000명 이상의 2015년형 자동차를 소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구매 후 초기 90일 동안의 차량의 디자인과 결함 등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FCA코리아는 새롭게 탄생한 뉴 크라이슬러 300C를 오는 7월 7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뉴 크라이슬러 300C는 웅장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갖췄다. 고급 인테리어는 워즈오토 10대 베스트에 선정된 바 있다. 8단 자동변속기, 로터리 e-쉬프트 전자식 변속기를 적용했다. 이에 안락한 승차감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보인다.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등 동급 최고 수준인 80여 가지의 최첨단 안전 장치 등 동급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수많은 차별점을 통해 한 단계 진보한 모델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