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문근영, ‘전문 뱃사공’ 변신 (사진출처: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박 2일’ 문근영이 ‘파워 노 젓기’로 전문 뱃사공 뺨치는 실력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21일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측은 문근영이 뱃사공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문근영은 카누를 타고 힘차게 노를 젓고 있다. 그 모습에서 전문 운동선수를 연상케 하는 포스가 느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주 문근영은 점심 복불복을 위해 이동하는 중 앞 차를 따라잡기 위해 운전 속도를 높이는가 하면 ‘토끼 쥐’ 팀이 먼저 점심 메뉴를 선택해 음식이 적어지자 급격히 실망하는 등 승부욕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번 주 문근영은 전문적인 노 젓기와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김주혁·김준호·김숙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문근영은 누구보다 열심히 복불복에 참여했고, 이동하는 시간마저 아까워 차로 뛰어가는 그의 모습에 결국 김주혁이 “근영아 네 체력을 우리가 쫓아갈 수 없잖아”라고 투정을 부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문근영의 질주 본능은 ‘카누 깃발 뽑기’ 게임에서 더욱 빛났다. 공개된 스틸 속 그는 야무지게 노를 잡고 전혀 힘들지 않는 표정으로 노를 젓고 있다.

이와 함께 문근영은 양방향 노 젓기와 카누 위에서 자리 바꾸기까지 다양한 스킬까지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1박 2일’ 문근영이 뱃사공으로 변신한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원한 국민 여동생 문근영~ 진짜 사랑스럽다” “문근영 먹는 걸 저렇게 좋아하는데 어떻게 살이 안 쪄~” “문근영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