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자 급수 무료 특강 (자료제공: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이 수강생 대상 한자 급수 강좌를 무료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 중 3과목 이상 수강 시 ‘장원아이 한자 급수 시험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반복 학습하거나 지인과 함께 강좌를 듣기를 희망하는 수강자들을 위해 무료 수강권을 총 2장을 증정한다. 한자 급수는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시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급수에 따라 장원급은 6학점, 1급은 3학점, 2급은 2학점을 인정해 준다.

장원아이 한자 급수 강좌는 수강 신청 후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miraeedu01@naver.com)로 전달 후 회신 메일을 확인하면 바로 수강 가능하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가 인증한 정식 학점은행제로 오는 30일 2학기 2차 학기를 개강한다. 이번 학기 개강을 기념해 신규 수강생에게는 수강료의 60%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할인 적용 시 한강좌 당 6만원에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인 이상 동반 수강하거나 기존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자격증 소지자가 다른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도 동일하게 수강료의 60%를 할인해 준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한자 급수는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있어 학점이 인정되어 준비생들이 가장 많이 취득하는 자격으로 수강생들에게 보다 더 나은 경제적 혜택을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