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동생 박보영의 꿀피부 책임지는 아이템은 뭐?
국민 여동생 박보영의 꿀피부 책임지는 아이템은 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 여동생 박보영의 꿀피부 책임지는 그것은 뭐? (사진출처: KBS2 ‘1박2일’ 캡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국민 여동생 배우 박보영의 꿀피부를 책임지는 특별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박보영은 지난 14일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 자신의 꿀피부를 유지하는 특별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박보영은 이날 방송 중 헤어롤을 말고 화장을 고치는 등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다.

‘여자사람친구’ 특집에 출연한 박보영은 문근영, 신지 등과 함께 시종일관 엉뚱한 매력으로 스태프와 출연진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차로 이동하는 도중 헤어롤을 말고 화장을 고치는 모습에서 박보영의 평소 선호하는 뷰티 아이템이 등장했다.

꽃잎의 케이스가 독특한 박보영의 팩트는 일명 ‘장미 쿠션’으로 불리는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로 방송 직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올해 2월 출시된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한 번의 터치로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하며 풍성한 수분감으로 바를 때마다 쿨링감을 선사해 여름에 사용하기에 더욱 좋다.

또 자외선 차단(SPF23/PA++) 기능이 포함돼 제품 하나만 발라도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은수 2015-06-15 18:05:05
PPL광고효과.. 검정테이프로 아무리 제품이름 가려도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