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서울요리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서울요리학원이 호텔조리학과 등 요리 관련 학과로의 대학입학에 대해 체계적이고 경험을 갖춘 개인별 맞춤지도와 대학입학의 로드맵을 제시해 특성화고등학교 및 대학 입시에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서울요리학원은 수강생들을 위한 커리큘럼 개선, 자격증 취득, 포트폴리오 준비 노하우, 진학전문 컨설팅을 통해 교육 커리큘럼을 갖추고 실제로 수년간 경희대, 숙명여대, 수원과학대, 한국관광대, 청강문화대, 대림대, 동원대 등 호텔조리과 관련 대학에 학생들을 입학시키고 있다.
특성화고 분야에서도 서울관광고 등 특성화고에 연속 1위 합격자를 수년간 배출하는 등 주목할 만한 실적을 달성해 특성화고, 요리대학 진학에 많은 학생들을 배출 중이다.

서울요리학원은 한식∙양식∙일식∙중식∙복어의 전 종목을 아우르는 조리종합 교육기관이다. 제과제빵분야와 커피바리스타 분야에서도 서울요리학원이 선도하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학생입시진로와 요리대회의 지도 강사진 역시 막강한 체계를 갖추고 있다.

조리기능장까지 매해 배출하는 검증된 교육시스템을 토대로 국가대표 출신의 강사진이 든든히 학생들을 뒷받침하고 있다. 국가대표 3인 체제는 요리학원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지도체계로, 서울요리학원은 학생들의 대한민국 및 세계요리대회 수상의 역사를 지원하고 있다.

서울요리학원은 현재 입시준비반 및 요리대회 준비반을 모집 중이다. 중학생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호텔조리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수도권 4년제, 2년제 대학 진학을 희망하지만 내신 등급으로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조리학과와 관련 학과 진학을 위한 입시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

또 2016학년도 대비 특성화고, 대학진학 대비반 및 국내∙세계대회 준비반을 모집하고 있다. 관련문의는 서울요리학원 홈페이지나 전화(02-766-1044~5)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