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최근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대학교 축제 기간 중 홍보 부스를 열고 청순 여대생 메이크업 팁을 대방출했다.

유분과 피지분비가 많아 얼굴이 번들거리는 여름철, 문샷의 써머 캠퍼스 메이크업 팁을 알아보자.

▲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사진제공: 문샷)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청순한 여대생 메이크업의 생명은 내추럴이다. 짙은 메이크업 보다 본연의 맑은 피부 톤을 그대로 드러내 촉촉함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문샷의 얇고 밀착력이 좋은 페이스 퍼펙션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다크 스팟 커버와 화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다크 스팟 컨실러로 피부 톤을 정리해 보자.

이에 멀티 유즈 제품인 문샷 크림페인트 101 핑크 스퀴즈로 립과 치크로 마무리하면 내추럴하면서 러블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생기발랄 여대생 느낌, 오렌지 빛으로 완성. (사진제공: 문샷)
◆생기발랄 여대생 느낌, 오렌지 빛으로 완성

화사하고 에너지 넘치는 오렌지 컬러 메이크업은 전 세계적인 트렌드 컬러이자 한국의 잇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 중 하나다.

문샷 브로우 쉐이퍼 마스카라를 사용해 눈썹을 선명하게 표현해 주고 크림 색상의 문샷 젤리팟 901 하와이언 샌드로 자연스러운 펄 그라데이션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자.

파우더무스 201 베이비 만다린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오렌지 빛 치크로 생기를 주고 립은 스틱 익스트림 잉카 G202 오렌지 컬러를 선택해 포인트 입술로 시선을 옮겨 보자.

▲ 특별한 날엔 깊고 그윽한 눈매로. (사진제공: 문샷)
◆특별한 날엔 깊고 그윽한 눈매로

수업이 일찍 끝난 날, 시험이 끝난 날, 소개팅이 약속된 날 등 특별한 날 메이크업으로 남다르게 돋보이는 룩을 원한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문샷의 컬러풀한 파우더 듀오 403 민트 윈드와 크레용 익스트림 001 골든 메달 제품으로 아이섀도를 사용하고 라인 퍼포머 아이 펜슬 딥 블랙 색상으로 아이라인을 눈매를 따라 얇게 그려준 뒤 눈 아래 점막을 채워 그윽한 느낌의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코럴 레드 컬러인 크레용 익스트림 201 스포일드 세리즈로 립을 마무리해준다면 매력적인 메이크업으로 색다르게 변신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