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어학원이 다가오는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미리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최대 15%를 할인하는 조기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기등록 이벤트는 강남, 종로, 신촌, 부평, 여의도,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등 전국 8개 지역의 파고다어학원에서 실시하며, 오는 21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등록 첫 날인 15일에는 최고 할인율이 적용돼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1%씩 할인율이 낮아져 마지막 이틀인 20일과 21일에는 10%를 할인받는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조기등록 이벤트에 대한 수강생들의 호응이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조기등록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이 방학 학습 계획을 미리 세우고, 좀 더 알뜰하게 공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과 8월 2개월을 동시에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수강료의 10%를 할인하고,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토플, 아이엘츠(IELTS)와 텝스에 한해 적용되며, 상세 내용은 학원 별로 상이하다. 또한 2015학번 대학새내기들에게 수강료의 20%를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파고다어학원은 7월 등록을 대비해 각 학원 별로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