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은 비상교육의 17번째 생일입니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이 창립 17주년을 맞아 자사 교재 전용 사이트 ‘비상교재’와 초중등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 ‘아이수박씨’에서 창립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상교재사이트(www.visang.com/book)는 오는 7월 3일까지 비상교육과 관련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1명), 커피머신(1명), 신발상품권(2명),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또 17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총 2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 9일 발표된다.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이달 8일부터 24일까지 17일간 초중등 전 과목 12개월 무한수강 상품을 구매하면 10만원 할인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보너스캐시 7만점을 적립해 준다.

6개월 무한수강 상품은 6만원의 할인과 1만원 보너스캐시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중3 전용 무한수강에 고등 강좌가 결합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수강 기간을 17일 더 연장해 준다.

아이수박씨(www.isoobakc.com)는 오는 25일까지 초등 전 강좌 자유 수강 상품인 ‘아이패스’ 첫 구매고객에게 비상교재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특히 매일 17번째 아이패스 구매 고객에게는 비상교재 무료 쿠폰을 2장 제공한다.

한편 비상교육은 1998년 ‘한 권으로 끝내기’라는 국어 교재를 필두로, 17년간 초중고 교과서 및 교재 출판, 온라인교육, 학원교육, 영어교육, 한국어교육, 디지털교육 등 다방면의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