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랩 시리즈, 방학맞이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사진제공: 랩 시리즈)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대학생이라면 마케팅 실무를 배워보는 특별한 시간에 주목해 보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제11기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는 지난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6년간 이어져 온 대학생 실무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랩 시리즈 브랜드를 사랑하고 그루밍에 관심 많은 크리에이티브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특히 디자인 작업,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고 SNS에 관심이 많고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단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이 제한된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에게는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1인에게는 랩 시리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는 이메일(masters@kr.labseries.com)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