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전기기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전기기사 실기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청 시민청 지하2층 워크숍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최신 실기시험의 출제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해 실질적인 실기시험 대비 방법을 제시하고, 설명회 현장에서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갖고 있는 궁금증을 해결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70명까지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전기분야에서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김상훈 교수가 초빙되어 실기시험 출제경향 분석 및 난이도 예측과 실기시험을 위한 수험전략 특강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질의응답 및 합격가이드 코칭의 시간을 마련해 수험생들이 갖고 있던 궁금증들을 속 시원히 풀어줄 예정이다. 따라서 설명회 참석 전 실기시험을 준비하며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을 정리해가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기기사 관련 자격증은 취득 후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전기기기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전기설계전문업체, 발전소, 변전소, 감리회사 등에 취업할 수 있어 취업준비생이나 전문성을 높이려는 해당 분야 종사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프리노트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퍼펙트 연간회원반 강의 할인권과 영화관람권(1인 2매) 등을 증정한다.

퍼펙트 연간회원반은 전기기사나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등 전기분야 자격증을 수강할 수 있는 동영상 강의다.

한편 에듀윌은 ‘전기·공사(산업)기사 한 번에 딱 합격하기’ 기초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30명까지 무료증정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