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4일까지 ‘팔라완 출사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필리핀관광청)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4일까지 ‘팔라완 출사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항공, 레드페이스와 함께 진행하며 응모에 당첨된 6명의 출사단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4박 5일간 필리핀 팔라완의 푸에르토프린세사와 엘 니도로 떠나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사진에 담을 예정이다.

필리핀 팔라완은 필리핀 최후의 미개척지이자 마지막 비경이라고 알려져 있는 섬이며 지금까지도 본연 그대로의 자연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푸에르토프린세사는 세계 7대 자연경관 중 하나이며 엘 니도 역시 필리핀 최고의 풍광을 자랑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www.7107.co.kr/photoExpedition2015/info.aspx)의 이벤트 팝업창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에 진행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필리핀관광청의 홈페이지 및 SNS를 홍보하고, 필리핀 관광지를 알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필리핀 천혜의 자연 경관을 담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