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식전문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가 직장인, 창업자를 위한 보양식 대명사 장어전문과정을 개강한다. (사진제공: 동원스시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5~6월 제철을 맞아 여름보양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요리 재료가 있다. 바로 스태미나 식품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원기회복, 자양강장에 탁월하고 노화방지,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인 장어다.

또한 장어는 철, 인, 칼슘, 비타민A, B1, B2, C 등이 함유돼 있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들, 철분이 필요한 임산부에게도 매우 좋은 음식이다.

이같이 좋은 식품인 장어를 주제로 한 교육과정이 열릴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일식전문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에서 오는 6월 1일에 선보이는 장어전문과정은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일식뿐 아니라 한식의 조리 비법을 모두 전수한다.

가정에서뿐 아니라 차별화된 고급요리, 메뉴개발, 소규모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요리사로 발돋움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만한 교육과정을 선보이게 된 것.

동원스시아카데미 관계자는 “은퇴 후 소규모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문의와 수강지원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평일에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을 위한 주말반도 개강을 앞두고 있어 예약이 잇따르고 있다.

동원스시아카데미의 모든 교육은 철저한 예약시스템 및 정원제로 이뤄지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openyori.com) 또는 전화(02-2253-7654)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