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사진. YBM시사 ‘신입 교사 양성 과정’ 교육 사진 (사진제공: YBM시사)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초등 방문학습 교육 및 다채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전문기업 YBM시사(대표 최재호)가 오는 6월 신입 교육 컨설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YBM시사의 교육 컨설턴트로 채용되면 모회사인 YBM의 5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아~초등학생들의 ‘개인별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을 상담,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YBM 어학원 ESL’과 ‘YBM 전화 영어’ 수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개개인의 자기 계발이 지원되며 회원 관리 및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 상해보험 가입과 경조사 지원 등의 혜택과 더불어 자녀에게 1과목 무료수업 및 YBM ECC 수강 할인 등의 우대가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관련학과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년제 대학 이상)로서, 해외여행에 결석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YBM시사 전국 지국을 통한 우편접수와 YBM시사 홈페이지 및 채용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원서접수 마감은 6월 10일 자정까지다.

선발자들은 6월 15일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4박 5일간 ‘신입 교사 양성 과정’ 교육을 받고 YBM시사의 전국 지국 소속센터에서 활동하게 된다. 이후 지국 내 선배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멘토링은 물론, 본사의 전문적인 관리시스템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