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 마카롱 같은 푸근한 뱃살 공개 (사진출처: KBSW ‘마카롱)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전현무의 푸근한 뱃살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W ‘마카롱’의 ‘빅스타그램’ 코너에서는 김희선의 동안 외모를 따라잡는 10년 젊어지는 나잇살 빼기 운동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1010운동 비법’을 전수하고자 출연한 조용태 트레이너는 군살 없는 완벽 몸매는 물론 화난 등 근육과 초콜릿 복근을 공개해 변정수와 정인영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변정수가 전현무에게 “복근을 보여 달라” “시청률이 오를 거다” “마카롱을 위해 보여 달라”고 부추기자 전현무는 잠시 망설이는가 싶더니 이내 복근(?)을 살짝 공개했다.

조용태 트레이너와는 대조되는 마치 마카롱같이 푸근한 전현무의 복근뱃살을 본 변정수와 정인영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한 조용태 트레이너는 전현무의 뱃살을 꼬집으며 다이어트를 할 것을 권유해 전현무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마카롱에 첫 남자 트레이너가 방문하자 엄청난 환대를 했던 변정수와 정인영은 조용태 트레이너의 강도 높은 나잇살 빼기 트레이닝에 땀을 뻘뻘 흘렸다.

전현무는 “남자 트레이너는 너무 힘들다. 다시 여성 트레이너로 불러 달라”고 주문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색깔 있는 그녀들의 라이프 스타일 ‘마카롱’은 매주 월요일 낮 12시, 오후 9시 30분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