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 추사랑, 유토 향해 특급 생일선물 선사… ‘웃음 폭발’ (사진출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이 절친 유토를 위해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79회에서 추사랑은 절친 유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아빠 추성훈과 함께 직접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추사랑은 추성훈과 함께 정성을 담아 유토의 생일 케이크를 만들었다. 깜찍한 공주 드레스까지 차려입은 추사랑은 소파에 다소곳이 앉아 유토가 등장하길 기다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드레스를 입고 조신한 자태를 뽐내던 추사랑은 금세 개구쟁이 본능을 드러내며 웃음 폭탄을 투하했다.

유토에게 장난기 가득한 세레나데를 선물한 것. 미니 피아노에 앉은 추사랑은 음정 박자를 초월한 즉흥 피아노 연주와 함께 가사에 자신의 마음을 녹여냈다. 특히 사랑은 “유토 나랑 같이 삽시다”라는 저돌적인 가사로 유토를 향한 깜찍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유토는 연신 심각한 표정을 지어 그의 의중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유토는 사랑의 세레나데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을 높인다.

추사랑의 유토 생일파티 소식에 네티즌들은 “사랑·유토 역시 절친 인증 대단해” “추사랑 고백에 유토 반응 궁금” “귀요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79회는 오는 24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