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개정세법 무료특강’을 제공한다.

이번 특강은 2015년 개정세법 사항을 총정리하고, 사례 위주의 설명으로 쉽고 빠른 이해를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부동산세법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신성룡 부동산세법 교수가 강의를 맡아 각 세목별 개정사항을 완벽하게 정리해 준다.

부동산세법은 정확한 세법내용을 숙지하지 않으면 고득점을 얻기 어려워 세법의 전체적 흐름을 파악하고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과세요건과 납세절차에 대한 종합적인 사고와 응용능력을 묻는 문제의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각 세목 간의 특징과 차이점 등 비교학습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정세법 무료특강’ 페이지에서 ‘무료 수강신청 하기’를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수업범위는 2015년 개정세법 및 신설된 부동산 관련 세법이다.

PDF 교안이 제공되어 이를 잘 활용하면 학습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1개월이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시험에서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평가하고, 2차 시험에서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을 평가한다.

과목별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이다.

한편, 에듀윌은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제3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응시료는 무료이며, 모의고사는 오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실시된다.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4일(토)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