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 모바일 페이지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모바일 웹페이지(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 한 모바일 웹은 유학 준비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유학 정보를 국가별, 프로그램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구성하는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약 2275개의 학교 정보를 수록하고, 미국·영국·캐나다 등 7개국에 있는 현지 통신원들이 직접 제공하는 학교생활, 여행, 맛집 등의 내용이 담긴 8000여건의 생생한 후기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웹 고객센터를 통해 간편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 전화상담까지 페이지 이동이 필요 없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고객 궁금증은 물론 불편 요소를 최대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 이용에 맞게 메뉴도 최적화했으며 필요한 정보를 간단한 클릭만으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유학 정보를 검색하는 이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더 쉽게 편하게 유학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모바일 웹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모바일 사용에 최적화된 웹페이지에서 2000개가 넘는 학교 정보와 8000여개의 생생한 유학 후기를 볼 수 있어 유학 준비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