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어학원의 토익 인강 사이트인 YBM CLASS는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ETS TOEIC® 파트별 실전’ 인강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ETS TOEIC® 파트별 실전’ 토익 인강은 토익 출제기관 ETS의 공식실전서인 ‘ETS TOEIC® 파트별 실전 Part 1, 2, 3, 4’와 ‘ETS TOEIC® 파트별 실전 Part 5, 6’를 활용해 보다 효과적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교재는 실제 토익과 유사한 난이도로 개발, 파트별 구성 및 오답 함정 해설 제공 등으로 기존에 출간된 도서들과 차별점을 뒀다.

특히 이번 해설 강의를 맡은 ‘YBM 명품토익’의 RC 양도현 강사, LC 권혜영 강사는 YBM어학원 강남센터에서 여러 차례 조기마감을 이어가며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 강사는 강의를 통해 고득점 대비 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학습 포인트뿐만 아니라 20개의 테마로 핵심 문법을 총정리해 시간에 쫓기지 않고 제대로 문제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더불어 YBM CLASS에서는 신규 강의 동시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단과강의를 신청하는 학생들에게는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패키지 강의 수강신청 시에는 수강료 20% 할인과 함께 ‘ETS TOEIC® 파트별 실전 Part7’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www.ybmclas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