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74)

본문: 신 28장 (계 13장, 12장, 2~3장)

하나님께서는 진 자는 모든 것을 다 빼앗기고 일곱 갈래로 도망가게 되고, 이긴 자는 진 자의 모든 것을 차지하게 된다고 하셨다(신 28장).

예수님 초림 때 세례 요한은 대적 뱀 곧 바리새인 목자에게 예루살렘을 빼앗기고 광야로 도망갔으며(마 11:11~15, 마 3:1~3, 눅 7:24~28 참고), 뱀 바리새인 목자는 예루살렘 성전에 서게 되었다(마 23장). 예수님은 바리새인 목자와 진리로 싸워 이기고 열두 제자들을 세웠고, 이 열두 제자들에게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좇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하리라”고 하셨다(마 19:28).

이와 같이 오늘날 주 재림 때에도 길 예비 일곱 등불의 역사를 하는 일곱 사자(7별)가 계시록 13장같이 배도하여 하늘 장막을 빼앗기고 일곱 갈래로 도망가게 되었고, 대적 용의 일곱 목자가 장막을 차지하고 거룩한 곳에 서게 되었다. 이 때 용의 무리와 싸워 이기는 자가 계시록 2~3장의 약속같이 잃었던 것을 찾게 되고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를 세움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다시 있게 되고 능력과 구원이 있게 된다(계 12장).

이기는 자는 계시록 2~3장에 약속한 복을 받게 된다. 하나님도 천국(영계)도 예수님도 받게 되고(계 3:12) 영생하는 양식과 심판하는 돌과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을 받게 되며(계 2:17, 26~27)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앉게 된다(계 3:21). 계시록 2~3장의 복을 받지 못하면 인류 세계의 구원은 없다. 그러므로 이기는 자가 필요한 것이다.

계시록 13장의 길 예비 하늘 장막은 용의 무리에게 졌으나, 12장의 (해를 입은 여자가 낳은) 아이(남자)와 그 형제는 용의 무리와 싸워 이겼다. 용의 무리는 이단이고, 용에게 미혹받아 배도한 자들도 이단 소속이 되었으며, 용과 싸워 이긴 자들은 정통 새 나라를 창조하게 된다. 이것이 재창조의 역사요, 송구영신 신천지 시대이다.

계시록 12장 이전 시대는 6000년 간 용의 때였고(마 4:8~9, 눅 4:5~6, 엡 2:2 참고) 계시록 12장 이후부터는 창조주 하나님의 통치 시대이다(계 19:6). 때를 알고 믿어야 하고, 지금은 구약의 에스겔 3장이 성취된 예수님 초림 때가 아닌, 신약의 계시록 성취 때이다. 신약의 계시록 성취 때는 초림 때의 구약의 계시와는 다르며, 계시록을 가감해서도 안 되고 알지 못해서도 안 된다.

예언과 성취를 다 알아야 한다. 만일 용의 무리에게 이기지 못하면 인류 세계의 회복과 구원은 영영 기대할 수가 없다. 신약의 계시될 믿음이 있어야만 하나님의 자녀와 새 나라가 되고 구원과 천국이 있게 된다.

초림 때의 계시와 재림 때의 계시가 구분되어야 하고, 성취된 실체들을 알아야 한다. 그래야 배도자와 구원자를 구분할 수 있고 하나님의 목자와 사단의 목자를 구분할 수 있고 하나님 소속과 용의 소속을 알 수 있으며, 천국과 지옥을 알 수 있고 생명나무와 선악나무를 알 수 있고 새 포도주와 음행의 포도주를 알 수 있다. 깨닫는 자는 구원을 받게 된다.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