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 새로운 클리어 디퍼런스 출시. (사진출처: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리페어 세럼 전문 브랜드 에스티 로더가 즉각적으로 트러블 피부에 작용하는 클리어 디퍼런스 컬렉션의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 오일 컨트롤‧매티파잉 하이드레이팅 젤(Clear Difference Oil Control/Mattifying Hydrating Gel)’과 ‘클리어 디퍼런스 퓨리파잉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Clear Difference Purifying Exfoliating Mask)’를 출시했다.

에스티 로더의 스킨케어, 리페어 부문의 전문성과 명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는 효과적으로 작용하면서 매일매일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는 순한 스킨케어다.

또 유분 없는 산뜻한 포뮬러는 건조하지 않고 자극이 적어 오일-컨트롤링, 진정 작용과 함께 맑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산뜻한 모이스춰라이저,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 오일 컨트롤‧매티파잉 하이드레이팅 젤은 더욱 깨끗하고 산뜻하며 모공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유분감 없는 산뜻한 포뮬라의 가볍고 산뜻한 클리어 디퍼런스 오일 컨트롤/매티파잉 하이드레이팅 젤은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하여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한다.

피부는 실키한 부드러움으로 마무리, 촉촉하고 더욱 건강하고 정돈돼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야생초(Wildflower) 추출물이 함유된 산뜻한 젤 크림은 바르는 순간 쿨링 효과를 전달하여 자극을 진정시키고 피부의 수분 보호막 기능을 향상시킨다.

한편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 퓨리파잉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는 고르지 못한 피부 표면을 정돈하고 과도한 번들거림을 최소화하며 모공을 작아보이게 만들어 더욱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듀얼-액션(dual-action) 기능의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피부의 표면을 정돈하는 마이크로 각질 제거와 피부의 정화를 위한 강력한 효과의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클레이 포뮬러가 미세한 입자의 알갱이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거친 표면을 매끄럽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 결이 더욱 정돈된다.

제품은 지난 1일 출시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