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쎈닷컴 이미지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신사고피클(대표 홍범준)이 런칭 5년 만에 브랜드를 쎈닷컴으로 변경, 재런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쎈닷컴은 좋은책신사고가 2010년 12월 런칭한 국내 유일 초중고생 대상 수학 전문 인강이다. 지금까지 최단기간 2000만부 이상 판매된 대표적 초중고 수학 참고서 쎈수학을 비롯해 개념쎈, 일품, 라이트쎈 등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교재의 강의를 EBS 출강 강사진을 포함한 국내 수학 대표 강사들이 제공한다.

쎈닷컴은 ‘수학만큼은 쎈닷컴!’이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내건 만큼 학생 개개인의 수준 및 학습 패턴을 분석한 맞춤형 강좌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을 위해 기본 개념부터 쉽고 자세하게 설명하는 ‘기초탄탄쎈’부터 방학 등 짧은 기간 동안 핵심 개념을 마스터할 수 있는 ‘40·50일 완성쎈’, 최상위권 학생을 위한 심화문제 집중학습 강좌 ‘최상위쎈’ 등 수준별 맞춤형 강좌를 제공한다.

전 범위 강좌뿐 아니라 문항별 강좌도 선보여 모르는 문제만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문항별 강좌는 온라인뿐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로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오답노트 기능이 있어 틀린 문제를 모아 문제지를 제작하고 프린트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문항별 강의와 연동돼 취약점을 효율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재 학년과 점수대를 선택하면 겨울방학부터 2학기까지 추천 수학 학습 스케줄을 제공하여 연간 수학 학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매쓰맵(Math-Map)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쎈닷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명을 맞추면 총 1000명에게 컵라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14일까지 총 5주간 진행한다. 또한 오픈 이벤트 기간에 쎈닷컴 전 상품을 20% 할인한다.

쎈닷컴사업부의 윤문현본부장은 “이번 쎈닷컴 재론칭은 신사고피클 런칭 후 5년 동안 초·중·고등학생들의 수학 점수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라며 “천편일률적인 강의가 아니라 학생 수준 및 학습법에 따라 맞춤형 강의를 제공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수학의 모든 것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