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전경 (사진제공: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117년 역사와 전통의 배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과가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학부에 속해 있으며, 해당 학부는 각계각층의 사회적 약자들을 보살피고자 각 지역구 및 동에 있는 복지관을 찾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인성이 기반이 된 학부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아동보육, 사회복지, 경영, 패션디자인 등 4개학부 산하에 11개 학과로 구성돼 있으며, 서울권 여자대학 중 3년 연속 취업률 1위, 교육과학기술부의 교육역량강화 사업 5년 연속 선정, 2014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여성가족부부장관상, 2015 상반기 교육부문 히트상품 등의 수상을 한 바 있다.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과 관계자는 “학과 내 편입과 취업을 위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졸업과 동시에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졸업 시 배화여자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취득,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취득 후 대학원진학과 학사편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인성교육을 기반으로 배화 잡케어(job-care)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취업 시스템 운영을 하고 있어, 각 기업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중심인 경복궁역에 위치한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아동보육, 사회복지, 경영, 패션디자인 학부 등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